정보가득한 Blog

촉촉하게 피부 지켜주는 수분크림 추천! 본문

◎알면좋은정보

촉촉하게 피부 지켜주는 수분크림 추천!

쵸로로쵸파 2017. 3. 13. 20:12

촉촉하게 피부 지켜주는 수분크림 추천 !



요즘 같은 날씨 진짜 피부관리 힘들더라구요

더군다나 .. 저는 속건성지성 피부라서 수분크림하나 고르기도

정말 힘들었어요 ㅠ

매번 살 때마다 방송이나 블로그에서 수분크림 추천 제품을

돌아가면서 써보고는 있는데 딱! 내꺼다 싶은건 없었는데

이번에 정말 인생템 만났어요 ㅎㅎ






첫번째로 성분이 너무너무 좋은거예요

아무래도 요즘 화장품 성분에 대해서 다들 좀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저도 어느순간부터

화장품 성분을 많이 보게 되더라구요

이 수분크림 같은 경우는 화장품에 젤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인데 그 정제수가

청정 지역인 돌로미티의 천연수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수분크림추천 수분크림추천


제품이랑 같이 온 가다로그에도

다른제품들 정보도 있어요 ㅎㅎ

카다로그에 알프스산맥 사진이 딱! 하고 있는데

뭔가 천연적인 느낌이 가득하더라구요




수분크림추천 수분크림추천 


이렇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예요

알프스 산맥을 심볼화해서 패키지 디자인도

심플하고 모던해서 좋더라구요 J





수분크림추천 수분크림추천 


MADE in 돌로미티 보이시죠?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지는 제품을 독점 수입해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국내에서는 잘 안 알려져 있는데

승무원화장품으로 아는 사람들은 수분크림 추천 받아서

쓰고 있더라구요

아직까지는 온라인에서만 구입이 가능한데 얼른 오프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수분크림 추천 제품 알아볼 때

성분이랑 발림성 이나 효과를 집중적으로 알아보긴 했지만

이렇게 제품 패키지까지 모던하고 심플해서

넘넘 만족스러워요 ㅎㅎ

화장대에 올려놔도 너무이쁘네요





수분크림추천 수분크림추천 


이 제품은 성분이야기가 빠지면 정말 섭섭해요

돌로미티의 천연수로 이루어졌다고 했었자나요 그런데

수분크림 추천 제품 찾아보다가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이

사용된 성분 99%가 돌로미티 지역에서 자라는 식물로부터 추출된

성분이라는 거였어요

홈페이이제 가니깐 이탈리아 보건부에서 물과 천연성분에 대해서

인증받은 인증서도 있더라구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한번 위생적으로

캡이 씌어져 있어져 있어서 한번 벗겨내고

사용하면 되요!

! 마지막으로 이 제품의 성분에 대해서 한번 더 이야기 하자면

에델바이스 줄기세포 추출물이 들어 있어서

피부 자생력을 높여준다고 했는데

전에 피부가 좀 엉망이었는데 에델바이스 줄기세포 덕분에 피부가

금새 회복되었던 것 같아요 !






하얀색 크림타입인데

기존의 크림보다는 좀더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이예요

제가 이 제품 말고 지금까지 수분크림 추천 받아서

사용해봤던 제품들 중에서는 발랐을 때

얼굴에 둥둥 떠서 흡수 안 된다는 느낌을 받았던 제품도 있었는데

기존의 제품들과는 확연히 다르게 산뜻하게 잘발려요






그렇다고 해서 쫀쫀하지 않은 것도 아니구요

바르면 발림성도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랬어요

향 같은 경우는 제가 인위적인 향보다는

좀 자연에서 온 느낌의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

너무 개취라 ㅎㅎ  모든게 딱! 저한테 잘 맞아서 좋은거 같아요





 

제가 얼굴은 속건성지성 피부인데

피부도 보면 건조해 보이죠? ㅠ ㅜ

샤워하고 로션을 발라도 그런데

팔에 한번 발라볼게요 ~





수분크림추천 수분크림추천 


슥슥 정말 발림성이 굳이예요!

진짜 바르면 다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서

데이&나이트용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그전에 수분크림 추천 받은 제품 중에는

아침에 발랐을 때 메이크업이 밀려서 못쓰고

저녁에만 바르곤 했었거든요 ~





 

피부가 촉촉해 보이죠 !

진짜 이번에 제대로

인생템 만났어요 저녁에 바르고 자도 피부가 촉촉하구

원래 사무실에 히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이 강해서 미스트는 필수 였는데

올 환절기에는 피부 건조한 느낌이 덜해서 피부걱정으로

스트레스 안받아서 좋더라구요!

저랑 비슷하게 속건성 지성피부 이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수분크림이예요~



구매는 아래 링크사이트에서 했어요^^


<돌로미티 홈페이지 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