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질축소수술 고민을 완전해결~ 본문

◎알면좋은정보

질축소수술 고민을 완전해결~

쵸로로쵸파 2017. 2. 22. 18:50

질축소수술 고민을 완전해결~



말하기 조금 민망할지도 모르지만
늘어난 질 때문에 고민이셨던 분들 있으세요?
저는 진짜 고민이 많았어요 ㅠㅠ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벙어리냉가슴 앓던 그날들~
부부관계도 소홀해지니까 여자로서의
자신감도 잃고 스트레스도 장난아니었어요..


 



그래서 질축소수술을 해볼까
여기저기 참 많이 찾아봤던거 같아요~
하지만 제가 워낙 겁이 많다보니까
질축소수술을 하기에는 수.술이라는 것
자체가 너무 고민이 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질축소수술 말고는
수축해줄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미즈케어를 알게되었어요~
지금생각해보면 그 때 미즈케어를
알게된게 정말 정답이었던거 같아요~


 

질축소수술 질축소수술


하루에 5분? 그정도만 투자하면 되는데다가
부담되는 질축소수술이 아니라
간단하게 만날 수 있고 뭣보다 제가 원하는
탄력이 딱 돌아왔다는 거!


살짝 부끄럽긴하지만 식었던 부부관.계도
요새는 꽤 타오르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상담도 넘 섬세하게 잘받은데다가
무엇보다 내가 미즈케어를 진행한다는걸
아무도 모른다는거!! 그거 진짜 좋은거 같아요~
창피해서 아무에게도 말 못했는데
누구한테 알려지면 어떡하지 전전긍긍하기 너무 싫었거든요~


프라이버시 보장 딱 되는거!
정말 만족스러워요~



 

질축소수술 질축소수술

질축소수술보다 훨씬 나은 거 같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어요 ^^
일단 제가 원하는 그 탄력을 되찾았으니까요~
저랑 같은 고민하고 계신다면
꼭꼭 한번 상담해보세요~ 혼자 고민하는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


 


질축소수술 질축소수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