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비절개눈매교정 시술로 쌍수 성공적으로 했어요! 본문

◎성형후기정보

비절개눈매교정 시술로 쌍수 성공적으로 했어요!

쵸로로쵸파 2016. 7. 11. 18:23


비절개눈매교정 시술로 쌍수 성공적으로 했어요!

 





 

 

 

여러분~드디어 제가 후기를 남기러 왔어용.ㅋㅋㅋ

요즘 비절개눈매교정 시술이 대세라서

겁많은 제가 큰맘먹고 도전!했어요~

 

사실 단추구멍정도는 아니지만 쌍커풀 없는 눈이

어렸을때부터 완전 콤플렉스 였거든요.ㅠㅠ

겁도 많아서 친구들 수술 상담할때도 전혀 생각없었는데

친구들 한두명씩 예뻐진걸 보니까 저도 가만히

있을수 없더라구요~저도 많은 분들을 통해서

병원 정보 얻고 수술 잘할수 있었던터라

제 후기도 관심가져주실 분들이 있을꺼라고 생각해서!

비절개눈매교정 후기 꼼꼼하게 올려드려요!

 


 

 


 

 

 

요즘 비절개눈매교정 시술이 진짜 대세인이유가

뚜렷한 이목구비도 중요하지만 자연스럽게

성형한티 안나고 예뻐지는걸 누구나 다 원하잖아요~

저역시도 화장을 해도 가려지지 않는 밋밋한 눈매는

진짜 콤플렉스 였어요.ㅠㅠ

중고딩때는 쌍커풀 테이프 붙이고 다녀서 그나마

눈매가 또렷해보였는데 계속 붙이고 다니니까

눈꺼풀이 더 쳐져서 안붙이고는 밖에 나갈수가 없더라구요~

 

 

 

 


 

 

 

사실 비절개눈매교정 시술에 대해서 전혀 몰랐는데

병원 정보 주신 잇님들 통해 알게되어서

병원 상담받을때도 완전 도움 많이 됬었어요!

원장님께서도 제 눈은 절대로 기본 쌍수만 해서는

안된다며.ㅠㅠ진짜 손사래를 치시더라구요~

 

사실 주변에서도 그렇고 인터넷 후기들 많이 봤는데

눈매교정없이 쌍수만 했던 분들 모두

재수술 많이들 하시더라구요~그래서 비절개눈매교정

쌍수까지 고민하지 않고 바로 할수 있었어요~

 

 

 

 


 

 

 

특히 비절개눈매교정 외에도 쌍수는 눈성형 이벤트가가

따로 있더라구요!그래서 좀더 저렴하게 받을수 있었어요!

알아보니까 3N자연유착술 이라고 절개,매몰법과는

다르게 좀더 업그레이드된 시술을 이곳에서만

시행하고 있어서 상담 받고 수술받았는데

흉터없고 풀릴걱정없는 절개법,매몰법과는 달리

자연스럽고 뚜렷한 눈매를 가질수 있어서 진짜 대만족이었죠~

 

이벤트가로 뒷트임도 같이 했는데 진짜 자연스럽죠?^^

 

 

 

 


 

 

 

특히 제가 수술받은 곳에는 마취과 선생님이 따로

계셔서 안심하고 수면마취하고 수술받을수 있었어요~

요즘엔 마취 때문에 잘못하면 수술 받다가

사망하는 경우도 많이 있잖아요~

저도 뉴스에서 보고 완전 식겁하고 더 꼼꼼히

알아봤는데 뉴스에 많이 나오더라도 마취과 선생님이

따로 안계시는곳도 많더라구요~

이점은 꼭 체크하셔서 꼼꼼히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비절개눈매교정 시술도 그렇고

주변 친구들이 특히 쌍수 할 때 실밥 뺄때가 진짜

엄청 아프다고 했었는데 저는 자연유착술로 시술 받아서 그런지

수술받을 때 진짜 하나도 안아팠었어요!

 

제가 겁이 많아서 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 땀 엄청 흘려서

의사쌤이 땀 여러번 닦아 주셨거든요.;;ㅎㅎ

마취풀릴때도 살짝 멍든느낌?

밖에 없어서 괜히 민망하더라구요.ㅋㅋㅋㅋ

 



 

 


 


 

 

특히 비절개눈매교정 후기 글들 많이 봤는데

붓기 때문에 엄청 고민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걱정 많았는데 원장쌤한테 상담 받아보고 수술

결정했는데 붓기 진짜 없어서 깜놀했었어요~

 

제가 엄청 잘 붓는 체질인데 이상해서 의사쌤한테 여쭤보니까

원래 비절개눈매교정 시술은 붓기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멍도 거의 없어서 저는 바로 담날 회사출근했었어요.ㅎㅎ

이제 제가 눈매교정,쌍수받은곳 정보를 끝으로

약간 허접스러웠던 제 후기 이제 마칠께요!

전화상담을 먼저 받으면 가격 혜택이 있다고 하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랄께용!^^

 


 

비절개눈매교정 쌍커풀 무료상담 받으러 가기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