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귀뒤사각턱으로 얼굴형에 자신감을 찾았어 본문

◎성형후기정보

귀뒤사각턱으로 얼굴형에 자신감을 찾았어

쵸로로쵸파 2016. 7. 4. 16:26


귀뒤사각턱으로 얼굴형에 자신감을 찾았어






 




저는 그동안 제 얼굴은

사각턱이랑 무관하다고 생각을 했었어요.

그 이유가 보여지는 부분에서는

얼굴형이 그렇게 심각하지도 않고

제 얼굴형에 대해서 크게 불만도 없었거든요.


그런데 최근에 정말 쇼킹하고

제가 귀뒤사각턱을 하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

친구를 따라 피부과 시술을 하고 있었는데

저보고 굉장히 심한 사각턱이라고 하더라구요

여짓 들어보지 못한 얘기다 보니

정말 불쾌하고 너무너무 신경이 쓰였어요






 



실제로 집에와서 거울을 보니

그 얘기를 들어서 그런가 몰라도

진짜 제 얼굴이 귀밑으로 사각턱이 숨어있더라구요 ㅠㅠ

그걸 모르고 왠 근거없는 자신감을 그렇게 내세웠는지 ㅠㅠ


그래서 전체적으로 얼굴 윤곽을 하는건

무섭고 싫어서 안무섭게 귀뒤사각턱을

하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여러 병원을 알아봤어요






 




대부분은 사각턱을 개선하거나 

안면윤곽을 권하기도 하는데

제가 알아본 병원에서는

귀뒤사각턱수술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신청을 해놓고 상담받던 날 가서

상담까지 모두 받았어요

부모님께 허락을 받고 제 나름대로도

고민을 많이 한 끝에 과감하게

귀뒤사각턱수술을 받기로 했어요






 




예전에 사각턱은 진짜 위험을 감수하고 해야했다면

지금은 그래도 수술이 많이 좋아져서 그런지

귀뒤사각턱을 하는것에도 큰 부담이 없고

수술을 하고 나서 입원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고

회복도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이 정도면 그래도 큰 수술이 아니니까

가능한거겠지 싶어서 수술결정에

어려움이 없었어요






 



어때요? 사진을 보니 귀뒤에 살짝 보이던

사각턱도 이제 안보이죠?ㅎㅎ

귀뒤사각턱은 다른 것보다는

회복이 빠른 편이기는 한데 수술하고 난 후에

구강내에 청결관리는 잘 신경써주셔야 해요.

저는 병원에서 시키는대로 잘해서

지금 회복이 빠른게 아닌가 싶어요










보톡스 여러개 맞는것보다 한번에 효과가 좋은

귀뒤사각턱이 차라리 훨 낫구나 싶더라구요.

지금도 수술하고 왠만큼 회복되고 나니 불편한 것도 없고

그럭저럭 지내는것도 잘지내고 있어요.


저도 걱정을 많이했는데 시간 지나고 나니까

그래도 할만했던거구나 싶네요^^




귀뒤사각턱 상담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전화상담 받아보세요^^




귀뒤사각턱 상담받아보기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