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쌍수 절개 후기만 보다가 직접 하고 성공하고 정보공유해요 ^.^~! 본문

◎성형후기정보

쌍수 절개 후기만 보다가 직접 하고 성공하고 정보공유해요 ^.^~!

쵸로로쵸파 2016. 6. 30. 15:53


쌍쑤 절개 후기만 보다가 직접 하고 성공하고 정보공유해요 ^.^~!




안녕하세요~!


매일 쌍수 잘하는 성형외과 정보만 물어보다가

드디어 졸린눈에서 탈출하고
쌍수 절개 후기를 올리러 왔네요 ^.^~!

후기는 저만 소중히 간직하려고 했는데

친구들이나 주위분들이 너무 잘됐다고
이런건 공유해야 된다고 하고 ㅋㅋ
솔직히 저도 여기서 너무 많은 도움을 받은지라..
늦은감이 잊지만 귀찮음을 무릅쓰고

이렇게 쌍수 절개 후기 살포시 올려봐요!






 

저는 수술전에 일명 졸린눈이라고 말하죠 ..
다들 저만보면 저는 졸리지도 않은데
졸리냐고 항상 물어봐서 스트레스였어요!!

또 요즘에는 또렷한 눈매가 트랜드잖아요~
그래서 그걸 따라가려고 자꾸 눈에 힘을 주고

다니다보니깐 20대 초반인데 어느새 이마에
주름이 자글자글하더라구요 ㅠㅠ






정말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쌍수 절개 후기를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ㅋㅋ
그러다 알게된게 제가 수술받은 병원이었는데요~
이벤트 상담 신청해서 49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수술받았아요 ㅎ

원장님이 저처럼 졸려보이는 눈은

눈에 지방이 많아서 그런다며..
쌍수를 할때 눈매교정을 같이 해줘야

효과가 좋다고 하셨는데요~~






저도 눈매교정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었거든요..
쌍수 절개 후기를 찾아보면  눈매교정을

같이 안해서 후회하시는 분들이 상당수더라구요!!

또 제 친언니만 봐도 눈매교정 없이 했다가

재수술을 했었기에 저는 이왕 할거 쌍수랑

같이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같이 해줬어요 ㅎㅎ

이것도 이벤트가로 초저렴하게 90만원으로 진행중이더라구요!

진짜 상상조차 할수 없는 가격이여서 헉소리가 났었죠 *_*


제가 받은 수술법은 3N 쌍카풀수술이었는데요~
많은 쌍수절개후기를 보다가

이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이유가 바로

수술방법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ㅋㅋ

쌍카풀수술은 매몰, 절개법이 있는데

3N수술은 매몰법과 절개법의 장점만
뽑아내서 만득 수술법이라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절개는 흉터가 너무 심해서

쌍수를 하기 전에 고민이잖아요ㅜㅜ
제가 수술을 고민했던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구요~
또 매몰법은 흉터는 거의 없지만

잘 풀려서 재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구요 ~
근데 매몰, 절개의 장점만 취합했으니

저한텐 완전 딱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이벤트가로 49만원이면

진짜 다른대서는 상상할수도 없는 가격대잖아요!!
고민도 필요없이 바로 수술날짜를 잡았다죠~~ㅋㅋ






수술당일에 진짜 많이 떨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특히 수면마취를 하기로 했었기에

더 많이 떨었지만 다행히 마취과 전담 선생님도
따로 계셨기에 안심하고 수술받을수 있었어요 !!ㅎㅎ

쌍수 절개 후기보면 실밥푸를때 장난아니게

아프다고 해서 걱정 많이 했거든요 ㅠ







근데 3N수술방법은 자연유착법이여서

저는 거의 아픈건 없었던것 같아요 ㅋㅋ
저같은 엄살쟁이도 이런말을 할정도면

왠만한 분들도 그냥 참을수 있으실거에요!!



눈매교정은 원래 붓기랑 멍이 심하다고 해서

당장 출근은 어째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이 돼서 원장님께 수술전이 여쭤봤더니

이건 비절개로 교정하는거여서
붓기랑 멍같은건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
진짜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멍도 잘들고

붓기도 잘붓는데 그런것도 거의 없어서
금요일에 수술하고 월요일에 바로 출근했음요! ㅎㅎ






얼마전에 동창회를 다녀왔는데 동창들이

절 보고 못알아보는거 있죠 ㅋㅋㅋ
매일 졸려보인다고 놀리던 동창들이 저한테

쌍수 너무 잘됐다고 정보좀 공유해달라고
다들 난리도 아니였네요~


제가 이벤트 상담 신청해서 

쌍수 49, 눈매교정90만원에 받았다고 하니깐

다른곳에서 이런 가격 진짜 찾기 힘들다고

상담 받아본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매일 여기서 쌍수 절개 후기만 찾아보다가

직접 수술받고 정보를 공유해드리깐
왠지 뿌듯하고 기분도 좋네요 ^_^
아래에 제가 이벤트 신청하고 수술했던곳 걸어놓을게요~~
저처럼 상담신청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받아보세용^^

저는 이제 화장이 연해도 자신 있어요~~





쌍수절개후기 상담받으러가기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