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광대축소술 정말 이쁘게 잘된 나 본문

◎성형후기정보

광대축소술 정말 이쁘게 잘된 나

쵸로로쵸파 2016. 6. 28. 18:34


광대축소술 정말 넘 이쁘게 잘된 나








광대 튀어나오지 않은 분들은 모른다는
그 스트레스 ㅠㅠ 진짜 갸름하게 여성스런 얼굴형
가진 분들 넘 부러웠어요! 그래서 진짜 본격적으로
광대축소술 알아보기 시작했죠~ 진짜 툭 튀어나와서
완전 광대부자였던 제 얼굴! 정말 좋은가격에
이쁘게 넘 잘 되어서 이렇게 광대축소술 후기남겨요 ^^


 






제가 여기서 하게 된 계기는 제 친구 중에 저랑
똑같이 광대부자였던 친구가 받고 왔는데 넘 이쁘게
잘 된걸 보고 소개를 받았는데용 ^^ 가격도 넘 착한거예요
그래서 바로 진행해달라고 했죠~ 처음에 광대축소술 알아볼 때
어디가 좋은지 부작용 없는지 몰라서 완전 헤맸는데
이렇게 주변에 좋은 가격에 잘한 친구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ㅎㅎㅎ!


 







광대축소술에서 가장 염려되는게 볼처짐인데
제가 받은 곳의 경우에는 3DCT를 통해서 철저하게
수술계획을 세워서 정말 안전하고 깨끗하게 해줘서
볼처짐 염려도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얼마나 세세하게 진료를 해주시는지ㅋㅋ
넘 세련되진 얼굴형에 왜 진작

광대축소술 안했나란 생각까지 들었어요 ~
 








게다가 수술이 수면마취로 진행되는데
마취전문의가 딱 있으니까 정말 안심되더라구요!
친구도 광대축소술의 안전성이 높아서 정말 안심되고
좋았다고 저한테 추천해준거였는데 정말 말 그대로였어요^^
1:1 마취전담케어로 딱 붙으니까 안심하고 광대라인
싹 이쁘게 정리해볼 수 있었네요 ^^


 





이제 광대부자였던 시절은 그만 ㅋㅋㅋ!
넘 이뻐진 얼굴형 완전 만족스럽습니당 :)
이건 화장으로도 뭐로도 어떻게 할수가 없으니까요ㅠㅠ
지금은 광대 가리지도 않고 자랑스럽게 올림머리
하고 다녀요 ^^ 완전 콤플렉스 해결이죠?


 






가격은 광대축소술 퀵광대는 149만원, 일반광대는
275만원에 하던걸로 기억해요! 저같은 경우에는
퀵광대로 했구요 ^^ 가격적부담도 적다보니까 더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저렴한 가격에 계속
골머리 앓던 외모콤플렉스 해결하니까  정말 좋아요~

 







상담은 친구가 가르쳐준 전화예약상담해서
바로 받아보고 방문했어요! 일단 가서 보기보다
이렇게 전화로 자세하게 상담받아보고 가는게
시간도 절약되고 더 좋은 것 같아요 ^^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원하는 상담시간 남겨놓으시면

광대축소술 상담 받아볼 수 있었어요 !

참고하세용 ^^




광대축소술 상담받으러가기

▲클릭



























<위 포스팅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