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천연샴푸 남친 두피걱정 끝! 본문

◎잡동사니창고

천연샴푸 남친 두피걱정 끝!

쵸로로쵸파 2017. 3. 15. 17:50


천연샴푸 남친 두피걱정 !

 

 

 

몇주전 생일이였던 남자친구가

평소라면 지갑, 시계 이런거 챙겨줬겠지만

 

유독 머리에 예민한 남친 덕분에

이번 생일선물은 천연샴푸로 정했어요ㅋㅋㅋ





천연샴푸 천연샴푸  



무려 이탈리아에서 돌로미티에서

날아 천연샴푸예요

제품을 선택하게 이유는

모든 성분이 천연이라는 점도 있지만

이탈리아 알프스 돌로미티 산맥의

천연수가 들어가 있기 때문이죠ㅋㅋ







천연샴푸 천연샴푸  


건너온 제품 답게 겉면에

이탈리어가 적혀 있지만 뒷면에

한글 설명서가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같아요







천연샴푸 천연샴푸  


샴푸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그리고 다음이 성분인데

남친은 무조건 머리에 좋은 성분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확고)

 

돌로미티 제형, 향은 다른 샴푸들과 비슷했지만

다른점이라면 천연샴푸라 거품이 덜나는거?







천연샴푸 천연샴푸  

 

부분만 테스트로 샴푸칠을 해봤습니다

이렇게만 봐도 대충 거품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덜나는게 보이시죠?

확실히 성분이 천연이라 다르긴 같아요








천연샴푸 천연샴푸  


젖은 머리와 말렸을 머리모습이예요!

뭔가 다름을 비교하려 했는데

천연성분이 들어간 샴푸라고 특이하게 달라지는 없는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남친이 2주째 사용중인데 예전보다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지고

두피의 간지러움이 사라지고 뾰루지가 안생겨서 좋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두피가 기름지면 뾰루지가 가끔 올라왔는데

이걸로 바꿔야 할까봐요

 

+

제가 천연샴푸는 직수입이라 오프라인 매장은 없어요~

온라인으로만 판매하고 있으니

아래에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ㅋㅋㅋㅋㅋ


 

 

[천염샴푸 구매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