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모공프라이머 추천 화장 지속력에 최고 본문

◎잡동사니창고

모공프라이머 추천 화장 지속력에 최고

쵸로로쵸파 2017. 3. 10. 19:44


모공프라이머 추천 화장 지속력에 최고

 

화장하고 나면 콧볼이랑 볼에 구멍 뽕뽕 뚫려 더 부각되는 분들 계신가요?

그게 바로 접니다ㅠㅜ

제대로 커버하지 않으면 모공이 드러나서 정말 보기 싫은데요ㅠㅠ

얼마 전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모공프라이머를 받았어요.

사실 모공프라이머 추천제품 이것저것 다 사용해봤는데,

너무 건조하거나 트러블이 나서 안 쓰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냥 밑져야 본전으로 사용해봤는데….넘나 좋은 것!



모공프라이머 추천  모공프라이머 추천  


선물 받은 제품은 코덕 메꿈 팁 프라이머 에요ㅎㅎ

화장품을 브랜드 가리지 않고 성분보고 쓰는 타입이라 선물받을때도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맘에 들었어요!





모공프라이머 추천  모공프라이머 추천  


한동안 써서 조금 사용감이 있지만

그래도 리뷰를 위해 사진찍어보았습니당ㅎㅎㅎㅎㅎ

모공프라이머 추천입니다!!

연한 핑크색의 통에 로즈골드색 뚜껑이에요ㅋㅋㅋㅋㅋ

완전 예쁜색은 다 가져다 놓은 느낌 맘에들어요!






그리고 메꿈 팁 프라이머는 이름처럼 프라이머에 팁이 달려있어요!

프라이머 바를 때 보통 손으로 바르는데,

팁으로 바르니까 안귀찮아서 좋더라구요ㅎㅎ

아침에 바쁠 때 짜고 두드리고 할 필요 없이 그냥 문질문질 해주면 착 밀착되어요.






그리고 팁이 메탈로 되어있어서 피부에 닿으면 모공수축효과도 있는 것 같아용ㅋㅋㅋ

도대체 친구는 이 아이템을 어디서 알아냈을까요?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맘에들어요! 이제 내용물 보여드릴게요!






약간 꾸덕한 제형이에요.

그래서 바르고나면 실키하고 보송하게 마무리가 됩니당.

근데 저는 건조한 건 또 싫어서 많이 건조할까 걱정했는데

바르고 나서 시간이 지나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했어요!

친구가 줄 때 안에 에센스 들어있어서 건조하지도 않을거라고 했던게 사실이었어요ㅠㅠ






저의 민낯입니다ㅎㅎㅎㅎㅎ

콧볼쪽이랑 볼에 모공이 좀 심하죠?

메꿈 팁 프라이머로 모공커버해보겠습니당!

모공이 심한부분에 발라주세용!






소량을 짜낸 후에 팁으로 고르게 펴발라주세요!

굳이 손으로 펴바르지 않아도 됩니당ㅎㅎㅎㅎ






! 메꿈 팁 프라이머만 바른 상태입니다ㅎㅎㅎㅎ

모공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죠!






비교샷 보여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

모공이 메꿔져서 위에 파운데이션을 올리면 완벽커버가 가능합니다!

저는 쿠션타입 파운데이션을 쓰는데 위에 쿠션으로 팡팡 두들겨 주면 커버 완성!






위에 파운데이션까지 얹은 모습입니다~!

잡티는 파운데이션이랑 컨실러로 커버하고

모공은 메꿈 팁 프라이머로 커버했어요!

모공프라이머 추천제품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ㅎㅎㅎ






마지막으로 민낯이랑 파운데이션까지 다 한 모습 비교짤입니다!

메꿈 팁 프라이머로 기초 하고나니까 화장 지속력도 좋아지고

무너지는것도 더럽게 안무너져서 좋아요ㅎㅎㅎ

 

모공커버에 화장지속력까지 완전 일석 이조입니다ㅎㅎㅎ




모공프라이머 추천  모공프라이머 추천  

모공프라이머 추천  모공프라이머 추천  


정말 메꿈 팁 프라이머 모공프라이머 추천입니다!!!

왕모공이신분들, 속은 촉촉하게 지키고 싶은 분들, 화장 무너지는거 싫으신 분들은

정말 제격이에요!ㅎㅎㅎㅎㅎ

저도 친구가 선물 안해줬으면 몰랐을거에요ㅜㅜ

제품 다 쓰면 이번에 구매해서 쓰려구요!ㅎㅎㅎㅎㅎ


 

[코덕 홈페이지]






모공프라이머 추천  모공프라이머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