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좁쌀여드름없애는법 완전 성공한 내 피부 본문

◎알면좋은정보

좁쌀여드름없애는법 완전 성공한 내 피부

쵸로로쵸파 2016. 6. 13. 18:21


좁쌀여드름없애는법 완전 성공한 내 피부







드디어 시술 마무리하고 이렇게 성공기쓰네용 ^^

다른분들 성공기 쓸 때 엄청 부러워하면서

본게 엊그제 같은데 좁쌀여드름없애는법 성공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네요 :)~ 병원상담부터

마지막 후기까지 다 오늘 여기서 밝혀볼까해요! ^^


 





처음에 좁쌀여드름없애는법 

찾아보기 시작했을 때 피부~

카메라로 잘 안나온게 저정도인데 실제로 보면

얼마나 심했을지 상상도 안가죠? ㅠㅠ

화장품 맨날 가려쓰고 식습관도 개선해보고

뽀득뽀득 세안을 해도 가장 좋은게 저정도여서

좁쌀여드름이 개선이 안되고 있구나 

스스로 한계를 느꼈던 시기였어요~



 




그래서 좁쌀여드름없애는법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피부과 찾다가 

전화상담까지 가능한 곳을 발견해서 

일단 간보는 기분으로 전화상담을 먼저받았어요~

근데 정말 친절하게 이것저것 잘 가르쳐주시고

비용적인 면에 있어서도 상당히 마음에 드는 

부분이라서 방문을 결정하게 되었죠 ^^



 




이 피부 그대로 쌩얼로 해서 방문!

보니까 다양한 부분을 받아볼 수 있었는데 

무작정 비싼치료 권하는게 아니라 

제 피부 살펴보시더니 가장 알맞는 걸 

권해주셔서 그 사소한거에 또 좀 감동했어요 ㅎㅎ


제가 받은건 아그네스 얼굴전체랑 테라클리어묶어서

29만원에 하는 거였는데요, 정말 가격괜찮죠?

좁쌀여드름 올라오고 있는거만 해결하면 그냥 그때의

임시방편밖에 안된다고 안에 있는 피지선 제거하고 근본부터

딱 잡아주는 시술을 받았어요!



 




그러고 나니까 받고나서는 확실하게 좁쌀여드름은

거의 안올라오고 붉게 올라오는 여드름도 진짜 많이

줄었어요 :) 좁쌀여드름없애는법으로 이곳을 찾은 건

정답이었던거죠 ^^ 이렇게 피부를 한번 깨끗하게 해주고 나니까

관리하는 것도 더 간단하고 이제 이 피부결 유지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니까 스트레스도 덜고 마음도 한결 가벼워 졌어요!



 




좁쌀여드름이 결국 화농성여드름이 되고

여드름흉터가 되기때문에 좁쌀여드름없애는법

제대로 받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이렇게 성공기를

쓸 수 있게 되서 넘 행복한 피부인 요즘이네요 ^^

지금은 틈틈이 피부에 수분팩 해주는 정도로 

관리하고 있는데

정말 피부의 결이 달라요~


 





친구들도 확 좋아진 제 피부보고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으면 이렇게 달라지는 구나 하더라구요~

다른 친구는 자기는 피부과에서 해도

이렇게 깨끗해지지 않았다면서 저에게

어딘지 카톡아이디 물어보고 갔어요 ^^

아마 다른분들도 다 똑같은 마음이실 거 같아서

저도 성공기를 이렇게 쓰게 되었네용 :)



 




저는 온라인으로 상담예약 남겨서

좁쌀여드름없애는법에 대해 상담받고나서 생각해보고 

여기서 치료 결정하고방문했답니다 ^^ 

레가토2도 치료를 하고 있던데 상담 받아보시고

자기한테 맞는걸로 하면 될 거 같아요!

그럼 제 피부 성공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당 ^^

좋은하루 되세용!




좁쌀여드름없애는법 상담받아보기

△클릭






















<위 글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지만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