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쌍수 절개 후기 궁금하시면 클릭 ! 본문

◎성형후기정보

쌍수 절개 후기 궁금하시면 클릭 !

쵸로로쵸파 2016. 6. 13. 16:34

쌍수 절개 후기 궁금하시면 클릭 !





27살 평생 쌍수 없이 살아오다가,

드디어 저!! 쌍수 절개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쌍수인이 되었습니다^^ 하하하하


사실 올해 졸업반이라

취직을 하려면 면접도 많이 봐야하는데

아무래도 첫 인상에서 부드럽고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는 건

쌍커풀 있는 예쁜 눈매, 라는

생각 때문에 고민고민하다가

쌍꺼풀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병원 모델분 사진, 제가 아닙니다^^;)


지금 제가 쌍수 절개 후기를

적고 있긴 하지만 이전까지

성형쪽으로 아무것도 몰랐고

큰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어떤 성형외과를 통해,

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해야할지 많이 걱정이었는데요.

뭐든 알려준다는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보니

제가 수술 받은 성형외과가 얼짱으로 유명한

최하늘님이 선택한 병원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얼짱… 진짜 이쁜 분들 많아서 왠지

저렇게 눈을 만들고 싶다~ 라는 생각도 들었고

이런 부분뿐만 아니라, 쌍꺼풀 수술 잘하는 곳으로도

다양한 후기들이 올라와서 상담 받아보고

제 눈에 맞는 완전 절개법으로

쌍꺼풀 수술을 받게 되었네요.



 


완전 절개법은 눈꺼풀이 늘어져서

매몰법이 어려운 경우에

적합한 쌍꺼풀 수술인데요.

쌍수 절개 후기 검색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피부를 절개해서 늘어진 피부, 근육, 지방을

필요한 만큼 제거하고 쌍꺼풀 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주는 방법이에요.


 



선생님께서 제 얼굴에 맞게

디자인을 해주시는데~

실력도 실력이지만 눈 성형 전담팀이 있고,

또 다양한 시술 경험을 갖고 계셔서 그런지

미적 감각이랄까??

노하우가 무궁무진하신 것 같더라구요!!



 


피부를 절개, 한다고 해서 완전 겁먹었었는데

국소, 수면마취로 마취에 대한 부담 없었구요.

수술시간도 30분 안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쌍수 절개 후기를 검색 하다보면

많은 분들이 티가 날까봐 매몰법을 원한다,

라는 글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완전 절개법이 쌍꺼풀 라인도 더 확실하고

선명하게 만들어주고 풀어질 가능성도 적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어요.


게다가 티도 별로 안나고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예쁜 눈을 만들 수 있는데

그동안 쌍수 생각을 왜 못한건지

너무너무 후회되는거 있죠? ㅎ


그래도 이렇게 쌍수 절개 후기 적으면서

옆에 있는 거울로 달라진 내 눈을 보고 있으면

지금이라도 수술한 거..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 선생님께서

여러가지 방법을 제시해주시기도 하고

내가 가지고 있는 장,단점을

확실히 일러주시면서 가장 적합한

수술법을 알려주셨기에 수술 후 만족감이

더욱 큰 것 같습니다.


 



암튼~~ 쌍수 절개 후기를 적는 저는

수술 후 자신감이 생겼고

주변사람들로부터 이뻐졌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여자가 되었네요 ㅎ


혹시 지금도 쌍수 절개 후기 검색하면서

수술에 대한 고민과 걱정이 많은 분이 계시다면

상담이라고 받아보시길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래 주소 남겨놓을테니 상담받아보실 분들은

꼭 받아보세요! 원하는 시간에

받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주저하지 마시길!!

좋은 선생님 만나면 인생이 달라지네요~ ^^





▲클릭



















<위 글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지만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