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귀뒤사각턱 부작용없이 갸름하게 수술대성공♡ 본문

◎성형후기정보

귀뒤사각턱 부작용없이 갸름하게 수술대성공♡

쵸로로쵸파 2016. 6. 10. 18:10

귀뒤사각턱 부작용없이 갸름하게 수술대성공♡







안녕하세요!요즘 정말 여름이 온것 같아서 

매일 놀러가고픈 충동이.ㅋㅋ

저는 귀뒤사각턱 수술로 

완전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데요!

주변에서 다들 회춘한거 같다며ㅎㅎ

진짜 딴사람됐다고

엄청 예뻐졌다는 얘기 많이 듣고 있어서 

요즘 자신감 더 업됬어요.ㅋㅋ

저처럼 광대,사각턱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서 

조금이나마 도움될까 하고 후기 올려요~

관심있으신분들은 더 꼼꼼히 봐주세용~^^







저 귀뒤사각턱 수술하기전 사진이에요~

불과 몇개월전! 저는 각진턱도 정말 고민이었지만 

전체적으로 각지고 튀어나온

얼굴형 때문에 얼굴이 더 커보여서 

진짜 컴플렉스 였거든요~

항상 세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기분 나쁘냐는 오해도 워낙 많이 받아서 

무감각해졌을 정도.ㅠㅠ

올해 졸업이라 취업도 해야하고 

걱정이 많아서 알아보다가

유명한병원 이라고 많이 

추천해주셔서 상담받았어요~







저는 귀뒤사각턱 수술 받을려고 

많이 알아봤었는데 상담받은곳 원장님께서 

윤곽2종으로 사각턱+광대수술 이렇게

같이 권해주시더라구요~

처음에 가격때문에도 그렇고 부작용 때문에

망설이다가 신경선을 거의 건드리지 않고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부작용 거의 없이 

수술 받을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수술전 3D-CT촬영으로 내 기존의 뼈상태에서 

비율도 조절하고  가상성형도 진행해주셔서 

믿고 수술받을수 있었어요.ㅋㅋ







특히 귀뒤사각턱 수술은 보통 당일 

퇴원할 정도로 출혈이나 붓기가 심하지 않지만 

안전을 위해서 하루 정도 

입원 권해주셔서 입원했었구요~

사실 수술 받고 나서도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통증도 적고 수술시간도 짧은편이라 

힘들지 않고 수술받을수 있었어요~

광대수술도 구렛나루쪽으로 최소절개 해서인지 

흉터도 심하지 않더라구요~엄청 부을줄 알았는데 

그래도 붓기가 자연스럽게 부은정도라 

크게 흉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생각했었어요.ㅋㅋㅋ







특히 병원 알아보실때 중요한 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수술 잘하는곳도 중요하지만 사각턱이나 광대수술은 

뼈를 건드리는 수술이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붓기 흉터 부분에서 민감하잖아요~

3D-CT촬영을 통해서 미리 비율조정도 하고 

뼈 상태를 알고 수술을 해서인지 부작용없이 

수술할수 있었고 마취과선생님이

두분이나 계셔서 안심하고 

전신마취 할수 있었어요~

특히 요즘은 마취과선생님이 

안계신 병원도 많더라구요~

큰수술인만큼 이런 세세한점도 

꼭 체크하셔야 될 부분이에요!







이번에 특히나 귀뒤사각턱 수술 말고도 

앞트임도 문의주시는분들 많으신데요~~

저는 이번에 윤곽2종으로 

사각턱+일반광대수술 2가지 받았구요!

비용은 이벤트가격으로 300만원 후반대에 

수술 받았어요~~


저도 여러군데 많이 상담받아봤는데 

확실히 많이 저렴한편이었고

저렴한가격에 비해 수술이며 

사후관리며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확실히 돈이 안아깝더라구요~

정확한 비용문의는 쪽지로 주세용~~

이제 수술받은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확실히 붓기는 쏙 빠지고

사각턱수술로 턱선까지 이뻐진것 같아서 

완전 대만족이에요~


이벤트가격 더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것 같아서 

아래 링크 남겨드려요!

윤곽수술 말고도 눈성형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까  관심있으신분들은

빠르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랄께용~^^

우리모두 완벽하게 예뻐지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해요♥




귀뒤사가턱 윤곽2종수술 무료상담 받으러가기

△클릭하세요^^



















<위 글을 작성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