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한달다이어트 성공비법! 본문

◎다이어트후기2

한달다이어트 성공비법!

쵸로로쵸파 2016. 5. 30. 11:25

한달다이어트 성공비법!

 

 

인터넷에 한달다이어트, 라고 검색해보니까

한달만에 얼마 빠지나요? 한달만에 10kg뺄 수 있나요? 등등

다이어트 하려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저도 얼마전까지는 정말 많은 검색..

인터넷 글로만 다이어트 배우고 포기하고 ㅎㅎ 그랬었는데

지금은 다이어트 성공자!! 로써~

글을 적는다는게 스스로도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참고로 살빼자!! 고 마음먹었을때 해치우자! 싶어서

빡셀지도 모르지만 전 한달다이어트 결심했고

성공한 녀자~ 입니다~

사진 보시면 아겠지만... 나름... 날씬한 몸매..

하하하하하하~



한달다이어트 후 지금 몸무게는 52kg안되는데

플러스 마이너스 1키로씩은 왔다갔다 합니다^^

 

대략...11kg정도 빠진 상태고....

제가 워낙 살집이 있었기도 하지만 제 다이어트 메이트,

샹떼꼬르 도움도 많이 받았다고 생각하네요.



사진은.. 저 한달다이어트 전 사진이에요.

약간 부끄럽기도 하지만 건강에 큰 이상은 없었어요.

 

그런데.. 취업을 앞둔 4학년이다보니

외적인 부분에 신경을 안쓸 수 없겠더라구요 ㅠ

 

또 제가 원하는 분야가 서비스직이라 꼭 이쁘고 날씬해야한다는 법은 없지만

스스로 자신감이 부족하기도 했구요..



그래서.. 한달다이어트 시작을 한건데

그 전에도 수 많은 다이어트 시도와 실패를 반복했기에

주변에서는 포기해라~ 그냥 먹자~ 는 등의 유혹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때의 결심과는 완전 달랐고

샹떼꼬르까지 구입했으니 끝까지 해보자!! 싶었죠~



사실 제가 샹떼꼬르 모델인 홍진영 몸매를

워너비로 하고 있기에 더 열심히 한달다이어트를 했는지도 모르겠어요.

 

쭉쭉빵빵이라고 해야하나?

볼륨있으면서 여성스러운 슬림한 몸매...

 

샹떼꼬르를 밥먹고 난 후 먹으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걸 억제해주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줘서 그런지

먹는 약을 줄이긴 했지만 제가 좋아하는 치킨, 짜장면 등을

먹었어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게 되면 음식조절 때문에

그 기간동안 사람도 못만나고 고립? 되는게 기본인데 ㅎㅎ

샹떼꼬르가 있으니까, 한달다이어트 하면서도 친구들 만나서 먹고 싶은거

조금씩은 다 먹을 수 있어서 인간관계도 원만원만~ ^^



사람마다 살 빠지는 부위가 다르긴 하겠지만

저 같은 경우 한달다이어트 하면서 팔, 다리 등이 많이 슬림해져서

사놓고 못입었던 옷들 전부 입을 수 있어서 행복한 요즘입니다!!!

 

그러니~~ 여름 앞두고 다이어트 시작하려는 분들,

과학적으로.. 라고 해야하나? 무리한 다이어트 하지 마시고

일상생활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하지만 효과를 확실하게 

볼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길 바랄께요!

 

제 샹떼꼬르처럼~ ㅎㅎ

 

 


한달다이어트 상담하기

△클릭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