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득한 Blog

얼굴지방이식잘하는곳 드디어 찾았어 본문

◎성형후기정보

얼굴지방이식잘하는곳 드디어 찾았어

쵸로로쵸파 2016. 5. 23. 17:10

얼굴지방이식잘하는곳 드디어 찾았어!



작년 다이어트를 정말 열심히 했던 한해였어요.

다이어트를 연심히 해서 몸은 건강해졌지만,

얼굴살이 너무 볼품없이 빠지게 되면서 오히려

아파보이고 좀 인상이 무섭다는 소리를 듣게 되었죠~





얼굴살이 확 빠지면 차라리 속이 시원한데,

드문드문 빠지다 보니 이것도 참

어떻게 해결책을 찾아야 할지도 모르겠어서

그 때 한참 필러가 유행할 때 라서 

볼필러도 맞아보고 그랬어요.


그런데 남들에게는 효과가 좋다는 필러는

저는 2달도 못가고 그나마도

얼굴이 크게 달라지지 않았어요 ㅠㅠ





한참을 고민하다 생각을 한 것이

지방이식을 해보자! 라는 생각이었어요.

그런데 알아보면 다들 얼굴지방이식잘하는곳 이라고 하지만,

막상 후기를 보면 생착 때문에 더 큰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그러니 지방이식도 쉽게 결정할 수 없었죠..


그래도 이 꽃다운 청춘에 이렇게 어두운 

얼굴을 가지고 산다는 것이

더 슬프고 우울한 것 같아서 내 인생에

처음이자 마지막 성형이라는 마음으로

지방이식을 하기로 결정했고, 매일매일 인터넷으로

얼굴지방이식잘하는곳을 찾기 바빴어요





그렇게 얼굴지방이식잘하는곳을 찾아 헤맨 끝에,

드디어 제가 갈 곳을 찾을 수 있었어요!

상담을 하면서 보니 지방이식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생착률 90%대로 가능하고 재시술이 거의 없을만큼

효과가 좋다고 해서 바로 수술을 결정했어요!





그리고 지금은 수술을 진행한지 2달정도 되었네요~

어떤가요? 훨씬 건강해 보이고 자연스럽고 

어려보이지않나요??(아닌가..ㅠㅠ_)

저 수술전에는 아줌마 소리도 2번정도 들어서

그 소리듣고 정말 많이 울기도 울었거든요...





제가 이렇게 성공하고 난 후 주변에서

얼굴지방이식잘하는곳좀 알려달라, 소개해달라 하는데

저한테 한번씩 속없는 소리를 했던 사람들이라

사실 알려주고 싶지가 않네요..ㅎㅎㅎ


이렇게 후기 쓰는 지금 주변친구들은 안알려주면서

다른사람에게는 마구마구 알려주고 있는

저도 참 너무 그런가요?





나름 심사숙고해서 여러곳으로 알아봤던

얼굴지방이식잘하는곳이고

저 나름대로 많이 고민했던 곳이라 너무 쉽게

알려주는게 조금 꺼려졌지만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분명 많을테니

과감하게 공개해드리는겁니다~!



분명 지방이식은 생착이 잘되고 뭉침이 없어야

좋은 결과가 나오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얼굴지방이식잘하는곳을 잘 찾아가야만

좋은 결과가 나온다는거 꼭 알려드리고 싶어요!!


상담받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알아보세요^^

친절하게 상담도 잘 해주십니다.



굴지방이식 상담받기

△클릭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Comments